두통 치료: 낮은 음색의 혼합으로 두통을 덜게 해 준다.

 

명상: 마음이 명상 상태에 다다르도록 도와 준다.  배경의 잡음 또는 다른 특수 효과가 없어야 더 좋은 명상 효과를 볼 수 있다.

 

슈만 공명: 7.83 Hz 음색으로 명상을 도와 준다. 이 음색은 지구 자기장의 공명 주파수이기 때문에 아주 자연적인 명상 주파수를 만들어 준다.

 

수면 유도: 뇌의 주파수를 3 Hz으로 줄이면서 마지막에는 부드럽게 페이드 아웃 한다.

 

휴식: 일반 베타 활동 (15Hz) 에서 7Hz 까지 내려가면서 긴장을 풀어 주고, 트랙의 끝에서는 약간 더 큰 볼륨으로 강조한다.

 

자기 최면: 자기 최면의 상태로 들어가는 것을 도와 준다. 사용자는 반복되는 소리를 듣고 집중해야 한다.  자기 최면의 성공의 열쇠는 소리에 집중하는 것이다.

 

집중력 향상: 높은 베타 주파수로 집중력을 높이는 것을 도와 준다.  매 15초 마다 주파수를 잠깐 내림으로써 뇌가 더 잘 받아 들이게 해 준다.

 

창의력 증진: 세 개의 세타 색조 변화와 함께 향상된 창의력을 증진시켜 준다.

 

마인드 자각: 일반적인 명상 상태를 넘어서는 고급 명상 상태로 뇌를 이끌어 준다.

 

빠른 정신적 회복: 정신적으로 빠르게 회복하는 방법뇌의 주파수를 10Hz까지 낮추고 마지막에는 15Hz 까지 올리고 페이드 아웃 한다.

 

고 주파수: 자료에 의하면 높은 주파수는 일반적으로 건강을 향상시킨다고 한다. 헤드폰이 아닌 큰 스피커로 들어야 한다.

 

학습 보조 I (잠재의식용): 무언가를 배우면서 들으면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외우는 것을 도와 준다. 이 설정은 배경에 틀어 놓고 사용해도 된다.

 

학습 보조 II (공부용): 무언가를 배우면서 들으면 새로운 것을 이해하고 기억하는데 도움을 준다.

 

화이트 노이즈–바다의 파도:  가장 기본적인 노이즈 변조 효과로 바다의 파도소리를 만들어 낸다.

 

화이트 노이즈–모래 파기: “왼쪽에서 오른쪽” 소리 효과는 -30도의 불규칙적인 노이즈 변조 페이즈로 만들고, 소리를 반대로 하려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30도로 설정을 바꾼다.

 

화이트 노이즈–비와 앞유리 와이퍼: 독특한 오른쪽–왼쪽–오른쪽 소리 효과는 180도 페이즈의 변조와 “머릿속 노이즈 소스” 설정을 사용해 만든다.

[출처] Brainwave Tuner-Android |작성자 firstapp

'Interesting > TIP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야 페이스북 #진주야_ #진주_  (0) 2010.12.20
Google 패키지를 아세요?  (0) 2010.12.20
네이트 공감 위젯  (0) 2010.12.17
open api  (0) 2010.12.17
Software Engineering intern - Seoul  (0) 2010.1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