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 참석을 하고 왔습니다.



불교대표 IT업체 주)다나가 제작한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의 사찰음식 홈페이지가 제12회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다.


YouTube에서 '주식회사 다나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수상' 보기 - https://youtu.be/D3hFiYqVQ5A 





2015년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 중 우수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12회 웹어워드 코리아(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행사의 주인공들이 발표됐다.



웹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김진수)가 주관하는 ‘제12회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 결과에 따라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2004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2015년 9월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총 13개 부문 68개 분야에 706개 업체가 참여해 총 504개의 웹사이트가 등록했다. 또한 10월 15일부터 시작된 ‘웹어워드코리아 2015’ 온라인 평가는 평가위원단의 예선, 본선평가를 걸쳐 최고평가위원단의 결선평가를 통해 올 해 최고대상을 선정하는 등 열띤 경쟁의 장을 연출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고 있다. 



이에 불교IT전문업체 주)다나가 제작한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의 사찰음식웹사이트가 비영리단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