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음악 산업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곡을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전무후무한 시도를 하고 있는 서태지의 8집 정규음반 타이틀곡 “아침의 눈”의 뮤직비디오 60초 티저 영상이다.

 

이번 8집은 기존 서태지 기존 음반 가장 많은 트랙 수를 보여주며 모든 수록 곡이 음악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이 만족할만한 음악들로 채워져 뛰어난 소장가치를 지니고 있다. 무려 4년이라는 기간을 통해 제작된 이번 8집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서태지 18년간의 음악사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한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는 서태지의 음반을 사기 위한 장사진을 치러내고 있다. 매장이 오픈 하기 한참 전부터 정규음반을 사기 위해 대기하고 오픈하자마자 매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모습에서 정규음반 발매를 함께 즐기는 축제처럼 여기는 모습을 확인할 있었다.

8 싱글 1 Moai 교보 핫트랙스 역사상 일일 최다 판매 앨범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서태지는 다시금 자신의 기록을 깰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 된다. 또한 서태지 8 정규음반은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래되고, 소중하고, 아름답던 모든 것은 언젠가 우리 곁에서 사라지고 만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살아있는 이순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

 

미지의 꿈속을 여행하듯, 잔잔한 감성으로 다가오는 8집 음반 중 유일한 슬로우 곡이다.

 

...우리는 내일도 만나게 될까?

 

 

아침의

 

오랜 이야기엔 눈물도 사라지고 말겠죠 거짓말도 배우겠죠

내일도 만나게 될까요 이젠 무뎌져 버린 마음을 이젠 다신 거짓말로 버려두지만은 않기를

 

눈이 모두 녹은 시간이 흘러 번째 비가 오는 비가 내리는

나의 노란 우산을 활짝 펼쳐 예쁜 꽃으로 한번 울거야

 

밤을 춤추며 내려온 이제 사라질 아침의 눈을 너도 잠시만이라도 보게 된다면 너무 좋을 텐데

 

손을 잡아줘 매일 밤마다 어두운 물살 속으로 빨려 내려 흘러가던 꿈을 꾼거야

가는 손목으로 그려낸 달콤한 향기 알아

 

매년 번째 비가 내리는 나의 노란 우산을 활짝 펼쳐 예쁜 꽃을 네게 줄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