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 핏(Gear Fit) 사용기 - 지름에 시작 에 이어 실 사용 부분에 대해 작성합니다.


삼성 기어 핏(Gear Fit) 사용기 - 처음



삼성 기어 핏(Gear Fit) 사용기 - 마지막


매장에 제품 구매후 뭐니 뭐니 해도 박스뜯는 맛이죠 일명 언박싱

저도 분기별로 지름신이 오다보니 이제 박스 둘때가 없네요 ㅎㅎ


[삼성 기어 핏 스펙]

디스플레이: 1.84 인치 Curved Super AMOLED

해상도 : 432×128

밝기 : 최대 6단계까지 조절 가능(기본 4단계 설정)

크기 : 23.4 x 57.4 x 11.95mm

무게 : 27g

배터리 : 210mAh(완충 시 최대 대기 시간 약 5일, 사용시 약 3~4일)

블루투스 : 블루투스 4.0 LE

센서 : 심박수 센서, 그 외 피트니스와 관련된 내장된 센서(GPS 미탑재)

기능 : 피트니스 기능 제공(달리기, 하이킹, 걸음수, 심박수, 사이클링 등)





사실 구매전에 컬러를 종류별로 보고 싶었는대 제가 갔을땐 전시도 안되어 있고  컬러로 한종류 뿐이였습니다.

현재까지 올라온 다른 분들에 포스팅을 봐도 다른 컬러는 아직 안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뭐 다른 분들 포스팅에서도 부팅화면 등등 다 있을테니 생략하고 실제 착용을 해봤습니다.

가볍습니다 이정도면 뭐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진 찍다가 조카님이 가지구 논다고 한두시간 스틸당했을때 알게 되었는대요

1층 2층 건물을 오르락 내리락 거렸는대 이게 블루투스 연결 거리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한시간 가량 연결되었습니다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무한루프를... ㅠㅠ




그리고 방수기능이 된다고 하여 그냥 미련 없이 싱크대 앞으로 가서 30초 정도 샤워 시켜 줬습니다. (마음은 1시간 같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이거 사자 마자 망가지는거 아닌가하고 살짝 심장이 쫄깃쫄깃 결과 이상무!

그뒤로 몇번더 해봤는대 문제 없습니다.



참 사실 어제 저녁에 구매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나서 미리 APP을 설치를 해뒀습니다.

설치해둔 APP과 기어핏 연결을 다음과 같은 화면입니다.


참고로전 노트3입니다.

겔럭시 계열은 다 지원한다는 말이 잇고 뭐 안드로이드면 APK를 받으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근대 이게 겔럭시S5에 기능이랑은  조금 차이가 있는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깁합니다

업데이트 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S헬스는 연동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일단 삼성 앱스에서 Gear Fit Manager 과 피트니스 With Gear를 설치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기어 핏와 연동을 했습니다.





기어핏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한두시간 만져본후 세팅을 이렇게 하는게 좋겠다고 정리가 되어서 그부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 기어 매니저 와 기어 핏에 설정에 프로필 부분입니다.


프로필 부분을 먼저 진행 하시는게 가지구 놀기 좋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어차피 해야 하는거니깐 ㅎㅎ


이렇게 프로필 세팅을 하고 나면 기어핏을 사면 아마 주변 분들이랑 가장 많이 하는 그 기능

심각수 측정~~ 을 해보시면 됩니다 ㅎㅎ

처음 주변에 이거 받으면 꼭 한다는 그 기능.... 


다음은 기어핏 매니저와 기능을 한번 정리 해보독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