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냥 매달 1기가 쏴주면 좋을텐데 ㅎㅎ
너무 빨리 OTA되는게 아닐까요 ㅠㅠ




 ■ 7월 26일 공지드린 넥서스원 Wi-Fi 문제에 대해 구글 및 HTC와 공동 조사한 결과 아래와 같이 파악되었음을
    고객님들께 공지 드립니다.

 ■ Wi-Fi 문제 증상
   ○ 넥서스원의 ‘설정’ > ‘Wi-Fi 설정’ > ‘고급’ > ‘Wi-Fi 절전 정책’ > ‘절전 모드로 전환 안함’으로 설정한 경우,
       화면이 꺼져도 Wi-Fi 절전 모드로 전환되지 않아야 하나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증상이 일부 단말에서 발생

 ■ 문제가 발생하는 단말
   ○ Wi-Fi MAC주소가 '38'로 시작하는 넥서스원 단말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Wi-Fi MAC 주소에서 확인 가능

 ■  파악된 원인
   ○ Linux Kernel의 패킷 필터링 오류

 ■  해결 방안
   ○ 구글에 의한 OTA (Over-the-air: 무선업그레이드 방식)로 수정 내역이 반영될 예정이며, OTA 일정은
       구글에서 확정되는 대로 별도 공지 예정


===========================================================================

[7월26일 기공지 내용]

■ USIM Country Lock 관련


○ 구글
 넥서스원은 Country Lock 해제하여, 고객이 해외 이동통신사의 SIM을 장착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초기 출시된 단말에서 해외 이동통신사의 SIM 카드를 장착했을 때, 'SIM 네트워크 잠금 해제 Pin' 화면이
    나타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제조사에 긴급히 확인한 결과, 현재 판매되는 단말기에서 Country Lock이 해제되지 않은 경우가 있었다고 하며,
    Country Lock 해제 코드를 한번만 입력하면 이후 사용에 불편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해외 이동통신사의 USIM을 사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은 KT 고객센터 및 HTC AS 센터 문의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사용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 드립니다.

○ 세부 내용 문의 : 1588-3220 (HTC AS 센터)
   * 상기 사항은 국내 사용이나, 해외 로밍 시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해외 이동통신사업자 Sim 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 
참고 : 해외 USIM 장착시 
화면  Lock 해제 
방안

                        [해외 SIM 장착시 나타나는 화면]                          [Un-Lock 코드 입력 후잠금해제 버튼]


  무선데이터 Wi-Fi 전용 사용 관련

○ 구글 넥서스원에서 무선데이터를 Wi-Fi 전용(3G 비활성화)으로 사용하시려는 고객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 
지난 주, Wi-Fi를 사용하시는 중 화면이 꺼지거나, Wi-Fi가 잘 동작하지 않는다는 고객님들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 
제조사에 긴급히 확인한 결과, Wi-Fi  설정 고급 메뉴에서 Wi-Fi 절전 정책을 기본값이 '화면이 꺼질 때'가 아니라
   '절전모드로 전환 안함'을 선택한 경우에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화면이 꺼질때"로 설정해 놓으면 화면이 꺼짐과 동시에 Wi-Fi도 꺼지는 것은 정상입니다)

○ 
현재 HTC 및 구글과 관련 문제를 협의 중이며, 조기에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그리고 넥서스원 구매 고객님들 모두에게 상기 이슈 해결시점까지 매월 '쇼 데이터플러스 1G'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용에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내용추가]

※ 무료데이터 1G 추가제공 관련 안내

1. 1G 추가제공 적용시기는 7월 사용분부터입니다. (즉 8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 청구서 상에는 '기타제휴할인' 항목에 표시 (기존에 기타제휴할인이 있는 고객은 기존 할인과 합쳐 총액으로 표시)
2. 1G 추가제공 관련, 별도로 가입/통보하는 절차는 따로 없습니다.
3. 넥서스원 최초 가입 고객은 7.10일이며, 개인인증 개통고객은 해당이 안 됩니다.
4. 월중 가입한 고객도 일할계산 없이 1G 전부 지원됩니다.
5. 기존에 사용중인 요금제/부가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무료데이터가 있을 경우 기존 제공된 데이터가 우선 차감되며,
   초과시 1G 추가제공 데이터가 적용 됩니다. 또한, 1G 추가제공 데이터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6. 기본 용량을 초과하여 무선데이터를 사용한 고객의 추가 발생 요금은 1G 한도내에서 무과금 처리됩니다.
 - 즉, i라이트 고객이 800M 사용했을 경우 기본 500M를 초과하여 사용한 300M를 무과금 처리 
7. 제공시기는 해당 문제가 해결되는 때까지 매월 1G 무료 제공이며, 해결 시점에 다시 한 번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