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작 > 모든프로그램 > WindowMedia Player실행

2. 도구 > 옵션클릭

3. 옵션에서 플레이어 탭선택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무시) 체크

4. 네트워크 탭 선택

    RTSP/UDP 체크해제

    RTSP/TCP 체크

    멀티캐스트 스트림 플레이어에서 멀티캐스트 스트림 수신 허용 체크해제

5.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클릭 > 속성 > 디스클레이 등록정보 > 설정 > 고급 버튼 클릭

    문제해결 탭선택 > 하드웨어 가속을 3번째로 이동 > 적용


#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20426



# MS 고객지원

http://support.microsoft.com/kb/968569/ko


해결 방법 1

  1. [시작] [모든 프로그램][Windows Media Player]를 차례대로 클릭하여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하세요.
  2. [도구][옵션]을 차례대로 클릭하세요.


    메뉴가 안 보인다면 Alt 키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3. "플레이어" 탭의 "플레이어 설정" 아래에서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을 선택하세요.
  4. "성능" 탭의 [연결 속도 선택]에서 [T1] 또는 [LAN]을 선택하세요.
  5. "네트워크" 탭의 "MMS URL에 대한 프로토콜" 아래에서 [RTSP/UDP][RTSP/TCP][HTTP] 세 항목을 모두 선택하세요.
  6.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아래에서 [HTTP]를 선택하고 [구성]을 클릭하세요.
  7. "프로토콜 구성"의 "프록시 설정" 아래에서 [프록시 설정 자동 검색]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8. [확인]을 클릭하고 사용 중인 Windows Media Player 및 Internet Explorer를 모두 종료하세요.
  9. Windows Media Player 또는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실행하여 동영상이 재생되는지 확인하세요.

    만일 위 과정 진행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 7번 과정에서 프록시 설정을 [웹 브라우저의 프록시 설정 사용]으로 변경후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한다면 다음 해결 방법을 수행하세요.

해결 방법 2

  1. 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세요.
  2. [시작] 을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msconfig를 입력하세요.
  3. 프로그램에서 [msconfig]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세요.


    관리자 암호나 확인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계속]을 클릭합니다.

  4. "시스템 구성"에서 "시작프로그램" 탭으로 이동하고 [모두 사용 안 함]을 클릭하세요.
  5. "서비스" 탭으로 이동하고 [모든 Microsoft 서비스 숨기기]를 선택한 후, [모두 사용 안 함]을 클릭하세요.
  6. [적용][확인]을 차례대로 클릭하세요.
  7.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8.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가 다시 시작된 후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시작 프로그램 또는 타사 서비스로 인한 문제입니다. 다시 msconfig를 실행하고 위 순서대로 "시작 프로그램"과 "서비스" 탭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한 항목들을 하나씩 선택하면서 어떤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시스템 구성을 "정상 모드"로 다시 시작한 후 다음 해결 방법을 수행하세요.

해결 방법 3

  1. 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세요.
  2. [시작] 을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msconfig를 입력하세요.
  3. 프로그램 아래의 [msconfig]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세요.


    관리자 암호나 확인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계속]을 클릭합니다.

  4. "시스템 구성"에서 "일반" 탭으로 이동하고 [정상 모드]를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5.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6.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시작] 을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regsvr32 msdxm.ocx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세요.
  7. "msdxm.ocx에서 DllRegisterServer이(가) 성공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8. [시작] 을 클릭하고 검색 상자에 regsvr32 dxmasf.dll을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세요.

  9. "dxmasf.dll에서 DllRegisterServer이(가) 성공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10. Windows Media Player 또는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위 단계를 모두 적용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정확한 오류 메시지로 Microsoft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관련 자료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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