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 주력 스킬 스틸 슬립 싸일..

위자계열은 슬립 싸일.. 격수 계열은 스틸 슬립..
거기에 하나 더 추가 한다면.. 써스 정도..

공성시 뒤에서 오너 하트 리튜얼을 돌릴때 뒤에 빠져있는 힐러분들한테 리차샤워힐샤워하면서
죽어라 오너 뿌려대다가 타겟 잡고 풀버프에 싸이렌 워터 받을수있는건  다 받은상황에서 피빨기 시작
5번정도 피땡기니깐 죽는듯


각인작업시 도미(오버) 3명이서 교대로 CP/힐지원 무적스킬 발동
상대리스폰 위치 벽뒤 블댕 메두사 / 사일 디지즈 글룸 바인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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팟전술은 각 한팟에 도미/오버 한분씩 들어감
클래스 문제로 한팟이 넘칠경우 엘더와 실엘을 빼서 따로 리차지원팟을 구성

궁팟2/위자2/격수1/리차지원팟&부활담당

공성시작시 생각처럼 대형을 갖추고 진행하긴 사실상 어렵습니다.
후방지원을 하게 되는 도미경우 한쪽으로 몰리면 범위때문에 효율이 떨어지기에
각팟에서 시전을 하여 골고루 CP/HP를 채울수 있도록 진행을 해야 합니다.

축마사용을 권장합니다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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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오버로드는 2가지로 파티에서 분류해서 참가시킬수 있습니다.

첫번째 77랩이상으로 소울을 배워서 엠파가 되느냐와 둘째로 74랩 만스킬을 찍었느냐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77랩의 도미분들은 혈전과 공성에서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위자팟에

들어가야 합니다. 당연히 엠파 때문이며 77랩 도미가 들어감으로 인해서 다른팟에 실엘이

지원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자팟에 끼신 분들은 상황판단이 빨라야하며 장비는 최대한

마속세팅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위자들은 피통이 작기에 드라궁수부대 일점사나 위자일점사에

극히 취약할 수 있으므로 빠른 마속이 생명입니다. 그리고 혈맹의 군주님께서는 공성이나 혈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어시장은 맡은 분들께 한가지 사실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즉 교전수칙정도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우선 첫번째로 제일 앞에서 뛰어나가며 타겟을 잡는 각 파티의 어시장은

마법이건 활이건 첫타를 맞으면 뒤로 빼는 컨트롤을 하라고 주지시켜 줘야만 합니다.4인위자

풀파의 경우 4개의 마법이 보텍스와 비슷한 타이밍에 날라오면 버티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그러므로 첫번째 타격을 입은 어시장은 뒤로 빼는 컨트롤을 통해서 화살이나 마법이 날라오는

딜레이를 최대한 만들고 우리 힐러의 힐과 오버의 오너,리튜얼, 하트의 영향을 최대한 흡수

할 수 있는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효율적인 공격을 위해서 제2어시장은 1어시장이

회피를 시작하면 적의 어시장을 빠르게 타게팅하고 일점사를 해야 합니다. 경험이 많지 않은

혈의 경우 이와 같은 체계가 없는 경우가 있으며 교전 노하우가 부족하면 빼는 컨트롤이 부족한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일단 77오버분들은 위자팟에 꼭 들어가셔야 하구요 군주님이 위자가 아닌 궁수라면 군주팟

에도 한명의 오버로드가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세부교전의 지휘는 각 어시장이지만 전체

전장을 지배하는 사람은 군주님입니다. 군주님의 생사가 교전이후나 다름 전술움직임에

큰 영향을 끼치므로 혈 최고랩 오버로드나 가장 경험이 많은마속세팅 오버로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77이 아닌 아직 3차를 하지 않으신 오버로드 분들은 마속세팅은 삼가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나머지 3차전의 오버분들은 최대한 엠통세팅을 하는것이 뛰어난 효율을 보입니다.

[엠세팅 마제로브셋 + 3마제마방셋 + 업다운옵션무기(호문)] 이러한 세팅에 소울6단의 경우

최소 5천이라는 가공할 만한 엠세팅이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엠세팅을 하신 분들은 자기팟을

잘 따라다니면서 절대로 위자 격수 교전 라인 중간 이상 올라가서는 안되며 엘더 후방에 위치를

하면서 적극적인 오너,리튜얼,하트를 쉬지 않고 돌려야 합니다.

오버로드5인이라는 엄청난 자원이 있다면  4~6파티가 나올 경우 최소한 4인에서 3인의 오버로드가
교전에 참가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파티에 플핏 + 2엘더+4오버+소싱 과 같은 파티를 만들경우 속칭 무한 씨피 무한 하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만 같은 파티에 있으므로 인해서 엄청난 엠 낭비와 비효율적인 리튜얼과 오너

타이밍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위자팟만으로 교전팟을 구성할 수 는 없습니다. 궁수팟과 격수팟등이 만들어질 경우

한가지 힘든 것이 있는데 오버로드는 동맹 버프를 하는 입장에서 버프가 섞이거나 밀리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군주님의 버르 신호가 채팅창에 뜨게되면 플핏들은 오버로드들의

동맹버프가 끝나는 것을 확인하고 버프를 해야만합니다. 저같은 경우 처음에 몰라서 위자버프

를 위해서 따로 떨어져서 버프를 하면서 시간을 잡아 먹은 실수를 몇번햇습니다. 오버로드가

한명만 있는 혈맹의 경우 오버로드가 위자버프를 먼저하고 격수버프(공방 윈드 매직배리어)을

끝내고 각 파티의 플핏이 나머지 버프를 하는 것이 가장효율적이며 2인이상 오버로드의 혈맹은

한명의 오버로드가 모든 버프를 몰아서 하는 것 좋습니다. 버프를 나누게 되면 한명의 부재나

호흡이 안맞을 경우 버프가 이상하게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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